>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자동 덱 편성 기능 추가

강미화2021-12-31 14:18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유저가 보유한 몬스터의 활용도에 따라 자동으로 덱을 추천하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추천 덱 편성 기능'은 유저들이 보다 손쉽게 최적의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시스템이다. 

특히, 등급전과 같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요구되는 콘텐츠의 공략에 어려움을 느끼는 신규 유저들에게 덱 구성의 부담을 덜고, 몬스터 구성에 따른 전투의 콘셉트를 빠르게 파악하는데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콘텐츠 개편 작업도 이뤄지면서 인기 콘텐츠 '협동전'에서 다시하기 기능이 추가돼 전투 종료 시 추가적인 매칭 없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유저와 재차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또한, 플레이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도전과제가 추가됐으며, 인기 몬스터 '바레타'와 '엘루샤'의 새로운 형상 변환 2종도 함께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콘텐츠도 즐기고 다양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들은 오는 1월 14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매 회 완주 시 '신비의 서', '고대의 서' 등 각종 몬스터 소환권은 물론,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몬스터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선물로 주어진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