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메이플스토리', 데스티니 1차 업데이트 별 빛 심포니 공개

최종배2021-12-30 15:57

넥슨은 온라인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별빛 심포니 이벤트를 포함한 데스티니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데스티니 업데이트는 별빛 심포니 이벤트를 시작으로 내년 1월 27일 모험가 리마스터, 2월 24일 감시자 칼로스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지휘자 스텔라에게 메이플 월드의 음악을 들려주는 신비한 공간 별빛 심포니를 열고 보상이 준비된 스텔라의 별빛마차와 코인샵, 대량의 경험치를 주는 미니게임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게이머는 내년 3월 9일까지 매일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스텔라의 별빛마차에서 별빛 도장을 받아 극한 성장의 비약을 비롯해 경험의 코어 젬스톤, 이벤트링 3종 선택권 등 성장에 유용한 보상을 단계별로 얻는다.

또, 일일 미션 수행이나 보스 처치 후 멜로디 코인과 하모니 코인을 모으면 별빛 심포니에 위치한 코인샵에서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별빛 데미지 스킨, 카르마 프리미엄 펫장비 공격력 스크롤 같은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로 게이머가 단계적으로 보스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도록 신규 난이도의 보스 3종 이지 윌과 노멀 진 힐라, 노멀 선택받은 세렌을 추가하고 여명의 보스 장신구 세트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게임 편의성을 개선하는 봄봄 프로젝트 아래 길라잡이 시스템의 UI 및 레벨별 추천 콘텐츠, 지역 이동 기능을 개편하고, 보스 선행 퀘스트와 아케인리버 이후 지역의 스토리 퀘스트 기록이 월드 내 공유되도록 개선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의 개발 배경과 의도를 안내하고자 라이브 방송 '데스티니 라이브 톡'을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선 데스티니 업데이트를 비롯해 게이머가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경청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