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로스트아크', RVR 대륙 로웬 업데이트

최종배2021-12-30 15:55

스마일게이트RPG는 MMORPG '로스트아크'에 RVR 대륙 로웬을 업데이트했다.

로웬은 게임 내 세계관 속 귀중한 자원인 붉은 보석 실마엘을 둘러싼 세력 간의 잔혹한 전쟁이 끊이지 않는 대륙이다. 유목민 세력 타이예르와 실마엘을 노리고 외부에서 유입된 중립 구역 엘리야베크 주민들이 충돌하고 있으며 이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게이머는 아이템 레벨 1445를 달성한 뒤 로웬 대륙 항구에서 진행되는 퀘스트를 시작으로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스토리 진행을 모두 마친 게이머는 로웬 대륙의 두 세력 중 하를 택해 레갸르방크 거점 점령전 및 습격전 등 본격적인 진영 간 대전에 돌입하게 된다. 세력을 선택한 이후에는 마을 및 각 세력의 본진을 제외한 로웬 대륙 전 지역에서 상대 세력 모험가와 상시 PVP가 가능해진다. 

게이머는 세력 내 활동으로 세력 경험치를 획득하고 직위를 높이거나 레갸르방크 대평원 지역에서 실마엘 봉인석을 채집해 아이템과 교환하는 등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더불어 PVP에 부담을 느끼는 게이머는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해 일정 시간 동안 상대 세력에게 공격을 받지 않게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수집 콘텐츠와 같은 여러 가지 비전투 콘텐츠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금일 업데이트된 로웬 대륙을 기반으로 세력 간 대규모 혈투가 벌어지는 RVR 전장 투쟁의 대지 툴루비크와 최상위 길드 간의 명예를 건 공성전이 펼쳐지는 스타르가드 공성전 등 콘텐츠를 내년 1분기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즐길 거리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