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삼국블레이드', 2인 하이브리드 캐릭터 강동이교 추가

최종배2021-12-29 16:27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에 2인 하이브리드 캐릭터 강동이교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강동이교는 삼국지에서 대교와 소교 자매를 묶어서 부르는 말로, 당대 최고의 미인 자매로 꼽혔다. 언니 대교는 손책과 동생 소교는 주유와 혼인했다. 

게임 내 강동이교는 물리 및 마법 속성을 동시에 지닌 하이브리드 캐릭터로, 대교와 소교 2인이 하나의 장수로 활약한다. 자매의 춤은 대교를 시작으로 소교와 교대로 돌아가면서 공격하는 기술이며 붉고 노란 호접몽은 대교와 소교가 함께 낫을 사방으로 휘두르며 춤을 춰 주위를 끌어당겨 공격하고, 일정량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기술이다. 이외에도 강동이교 참전 스킬로 전장에 등장하며 넓은 범위를 공격하게 된다. 이때 등장 시 자신을 제외한 다른 아군에게 일정 시간 무적효과를 부여한다.

함께 추가된 강화 콘텐츠인 천각인은 게이머가 사용한 장인의 모루 수량만큼 천각인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 포인트를 사용해 기존 보유한 장수를 보다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비무장 전투 시뮬레이션 시스템인 심상대련 추가, 팀 효과와 개인 버프 표시 개선, PVP 컨텐츠의 전투 통계 탭 표기 개선 등 시스템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개선이 진행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