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인 등장

강미화2021-12-29 15:36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네임리스'는 녹속성의 파이터로 같은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황속성의 파이터인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는 리더로 사용 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보스 신드롬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이와 더불어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던전과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가 오는 1월 19일까지 열려 던전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월 15일까지 접속만 해도 AP, 속성 소울 선택박스, 상급 강화 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맞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열리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룰렛 티켓을 획득해 2022 황금 복주머니와 소탕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년 시즈널 룰렛'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호타루, 나코루루, 엘리자베트 등 일부 신년 테마 파이터가 보너스 파이터로 구성되는 '신년 러시 던전'도 오는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서 [바톤터치] 세트카드, 파이터/배틀카드 소환 실버 토큰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년 배틀패스가 추가돼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11일까지 열리는 '신년 팀 대결 이벤트'에서는 '호타루 응원팀'과 '나코루루 응원팀' 중 한 팀에 배정, 팀 배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결과에 따라 개인 보상, 팀 승패 보상, 팀 순위 보상으로 루비와 각종 재화를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