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만년설원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선봬

강미화2021-12-29 14:54

펄어비스는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에 6번째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을 추가했다.  

'끝없는 겨울의 산'은 눈보라가 휘몰아치고 항상 눈이 쌓여있는 만년설원 지역이다. '끝없는 겨울의 산'에는 비취별빛 숲, 므로웨크의 미궁, 에레테아의 망각, 겨울나무 화석 등 사냥터가 존재한다. 

각 사냥터에는 기존에 볼 수 없던 몬스터 소환 상호작용을 비롯한 특별 장치들을 반영했다. '비취별빛 숲'에 등장하는 몬스터 '옥진시니'는 연쇄폭발 장치를 적용해 도깨비불 폭파 효과로 빠른 사냥이 가능하다. 

'끝없는 겨울의 산'은 신규, 기존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을 처음 시작하거나 캐릭터를 새로 만든 이용자는 기존 '고대인의 석실' 외에 '끝없는 겨울의 산'을 선택해 신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지역 추가와 더불어 신규 방어구 '라브레스카의 투구'를 선보였다. '라브레스카의 투구'는 '죽은신의 갑옷'의 투구 버전으로 검은사막 내 최상위 아이템이다. 검은별 투구, 그리폰의 투구, 기아스의 투구와 서리의 불꽃을 보유 시 제작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규 지역에 맞는 다양한 음식, 영약, 비약 등 소모성 아이템들도 선보였다.

연말 및 새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1월 1일부터 5일까지 흑정령을 소환해 [이벤트] 소원을 담은 풍등 의뢰를 받고 이어지는 의뢰를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소망이 담긴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에는 카프라스의 돌 꾸러미, 기억의 파편 꾸러미, 요나의 파편 등이 담겨있다. 

1월 5일까지 사냥을 통해 얻은 '행복 가득한 복주머니'를 NPC 라라에게 주면 게임 안에서 새해 타종 장면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한 새해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 입력 시 '[이벤트] 그믐달 축복 패키지' '[이벤트] 장인의 기억' '발크스의 조언(+40)' 등을 받는다. 

칼페온 연회에서 첫 공개된 탑승물 '몽실몽실 알파카' 획득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1월 12일까지 발레노스 산맥 인근 '고요한 샘' 지역에서 얼음 낚시를 통해 획득한 빙어를 NPC 아벨린에게 전달하면 알파카를 받을 수 있다. '몽실몽실 알파카'는 '샤이' 클래스만 탑승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