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스토리 캐릭터 '로로아' 등장

강미화2021-12-29 14:24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스토리 캐릭터 '로로아'와 신규 맵 '뒤틀린 블럭'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토리 캐릭터 '로로아'가 추가 됐다. 로로아는 엘림스 스마일, 카인에 이어 세 번째 스토리 캐릭터로 타고난 영적 기운을 지녀 '빙의'를 할 수 있는 장난의 요정족 출신의 영매사다. 로로아는 아누비스의 침공으로 인해 영혼들이 난폭해지는 것을 느끼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동화나라에 입성했다.

로로아는 작은 체구의 요정족답게 최고속도와 가속도에 높은 강점을 갖고 있으며 특수능력으로는 최대 대시 게이지 증가 효과가 있어서 다른 캐릭터와 비교해 보다 길게 대시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로아의 다양한 복장을 착용할 수 있는 로로아 굿나잇 패키지도 상점에 추가됐다.

신규 맵 '뒤틀린 블럭'도 추가 됐다. 이 맵은 6인 개인전으로 위에서 아래로 진행되며 밟으면 사라지는 블럭들을 활용해 맵 밖으로 떨어지지 않고 최후의 1인이 돼야 하는 미션을 갖고 있다. 맵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는 1개의 '펀치' 아이템이 주어지며, 이를 활용해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수비적으로 생존에 집중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카리타스'도 추가 됐다. 카리타스는 '7대 주선' 중 5번째 아이템으로 신발에 해당한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 라라의 '보급상자 대방출' 미니게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을 수행한 이용자들은 라라의 보급상자(일반/고급)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들 내에는 '봉인된 카리타스' '자선의 기운' '7대 주선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블리스 크라운'과 '어도러블 세트' 등 8개의 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클립스 캡슐 3탄이 추가됐고, 로로아 패키지 2종이 추가 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