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재무장 시스템에 사원 3종 추가

최종배2021-12-28 16:49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의 재무장 시스템에 사원 3종을 추가했다.

재무장은 한계 융합 110레벨까지 육성 완료된 사원을 추가로 성장시키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원 라우라 베아트릭스, 에스테로사 드 슈발리에,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의 재무장 버전을 선보인다. 

퍼플 헤이즈 라우라 베아트릭스는 소환수의 활용과 디버프가 강화된 형태로 재무장되며 니어 아스트라이아 에스테로사는 전투 지속력이 대폭 강화된 형태로 재무장된다. 블루 블러드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은 회피 능력과 범위 피해가 크게 강화된 형태로 재무장된다.

더불어 새해를 맞아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서킷링크 재화 신년의 기록을 소모하면 빙고 숫자가 제공된다. 각 줄을 완성할 때마다 T5 강화용 모듈, 특별 역량 평가서, 기밀 채용 계약서 등 보상이 제공되며 완성한 빙고 개수에 따라 융합핵 15개, 쿼츠 1800개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서킷링크 중앙의 특정 숫자는 분석 미션을 완료하면 개방할 수 있다.

또, 스테이지 8종으로 구성된 챌린지 액트 5가 추가됐다. 1부는 민병대 콘셉트, 2부는 폴른 호크 콘셉트로 구성되며 보스 스테이지 완료 시 도전자 메카닉 무기와 보조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