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에픽세븐', 권은비와 쥬리 참여 OST 프로젝트 첫 곡 공개

최종배2021-12-28 16:4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OST 프로젝트 첫번째 곡 '아일 비 유어 에너지(I’ll be your Energy)'를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아일 비 유어 에너지'는 아이즈원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한 권은비와 로켓펀치의 멤버 쥬리가 메인 보컬을 맡았다. 

빠르고 경쾌한 멜로디의 이 곡은 '에픽세븐'의 첫번째 영어 이니셜인 E에서 영감을 받은 에너제틱(Energetic)을 콘셉트로 삼았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영어 가사 버전 및 영어 가이드 음원도 추가로 공개할 방침이다.

또, 노래 가창 영상뿐만 아니라 권은비와 쥬리의 녹음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이와 함께 '에픽세븐' 성우들이 참여한 '아일 비 유어 에너지' 커버곡 영상이 금주중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커버곡에는 영웅 메이드 클로에를 연기한 이유리 성우와 뮤즈 리마를 연기한 이새아 성우가 참여한다. 에픽세븐의 에피소드3 스토리에서 두 영웅은 메이드 킹덤이라는 2인조 밴드를 결성한 바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해 각기 다른 테마의 OST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