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루 아카이브, 게임개발부 소속' 아리스'와 '유즈' 등장

강미화2021-12-28 16:37

넥슨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리스'와 '유즈'를 업데이트했다. 

2종 캐릭터는 메인 스토리 2편 '태엽 감는 꽃의 파반느 편'에 등장하는 '게임개발부' 소속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으로 대화하는 법을 배운 '아리스'와 전설의 게이머이자 '게임개발부' 부장 '유즈'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리스'는 '신비' 공격타입, '특수장갑' 방어타입이며 강력한 레일건을 사용해 직선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유즈'는 '관통' 공격타입, '특수장갑' 방어타입으로 지정한 상대 주변에 범위 공격을 가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에 '시로&쿠로(실내)'를 추가했다. 이번 '총력전'은 1월 3일까지 운영하며 기간 내 달성한 점수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12월 29일부터 1월 2일까지 '아듀(Adieu) 2021 헬로(Hello) 2022'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한 날짜에 따라 '1200 청휘석' '50만 크레딧' '활동보고서' '전술교육BD'를 얻을 수 있다.

또, '현상수배' '특별의뢰' 콘텐츠 보상 아이템을 2배로 늘린 '보상 2배 캠페인'을 1월 4일까지 실시한다. '전술교육BD' '기술노트' '활동보고서' 등 캐릭터 스킬, 레벨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더 많이 획득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