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개그맨 박영진, 모바일 게임 '심포니 오브 에픽' 홍보모델로 선정

강미화2021-12-28 14:40

문톤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새로운 홍보모델로 개그맨 '박영진'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심포니 오브 에픽'이 홍보모델로 선정한 '박영진'은 tvN '코미디빅리그'와 KBS Joy '국민 영수증' 등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홍보모델 선정은 '심포니 오브 에픽'의 영문 첫 글자를 딴 'SOE'를 한글로 발음하면 '소'가 되는 데서 착안됐다. 현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인 한우 전문식당 '칠프로칠백식당'에 이어 두 번째 '소' 컬래버로,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도 '소'가 등장한다. “소~는 누가 키워”라는 박영진의 유행어와 함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의 특징을 담았다.

간단한 조작과 빠른 육성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심포니 오브 에픽'은 고퀄리티 일러스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방치형 모바일 RPG다. 성장과 수집에 스트레스는 없애면서, 덱 구성은 캐릭터의 속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한편, '심포니 오브 에픽'은 오는 9일까지 '칠프로칠백식당'과 함께하는 한우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900명에게 '한우 육사시미' 교환 쿠폰을, 총 20명에게 '한우 선물세트'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