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원신', 내년 1월 5일 2.4 버전 업데이트

최종배2021-12-27 12:09

미호요는 오픈월드 액션RPG '원신'의 2.4 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2022년 1월 5일 실시한다.
 
2.4 버전 업데이트 '화려히 수놓인 유년'에서는 리월 지역의 연례 행사인 해등절이 개최되며 4성의 리월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와 이나즈마 심해 지역 연하궁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리월 지역은 좌판과 상인, 등불 의식을 기념하는 축제가 펼쳐지며 여행자는 응광과 지역 주민을 도와 군옥각을 재건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 뒤얽힌 인연 10개와 4성 리월 캐릭터 여덞 명 중 한 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응광의 코스튬 비단 속 난초를 얻을 수 있다.

이나즈마 아래 수천 년 동안 봉인된 연하궁은 바다 아래 위치해 있으며 심연에 침식된 곳이다. 게이머는 밤낮이 없는 지하에서 인공 태양이자 고대 문명으로 제작된 다이니치 미코시를 사용할 방법을 찾아내고, 지역의 숨은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아울러 신규 지역 연하궁에는 방어를 무시하는 불 원소의 지연 피해 공격을 시전하는 심연 봉독자·심연의 불꽃 등 심해에 사는 적들이 출연한다.

이와 함께 5성 신학과 4성 운근 등 캐릭터 2명이 합류한다. 신학은 얼음 원소를 지녔으며 주변 파티원들의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 피해,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대미지를 증가시킨다. 운근은 바위 원소로, 그녀의 방어력과 플레이어 파티의 캐릭터 원소에 따라 팀원들의 일반 공격을 높인다.

이외에도 게이머는 소, 감우, 종려를 이벤트 기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