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저스트 댄스 2022', 원밀리언 X 저스트 댄스 콘텐츠 추가

최종배2021-12-27 12:06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유비소프트코리아)는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2'에 연말 맞이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스트 댄스 잇 아웃(Just Dance It Out)'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코리아가 코로나19로 지친 한국 팬들을 위해 연말연시 근심, 걱정을 춤으로 날려버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크게 4가지로 27일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먼저 게이머는 댄스 레이블 원밀리언 버전의 콘텐츠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수록된 24K 골든의 무드를 일정 포인트 이상으로 마무리하면 원밀리언의 대표 안무가인 리아킴, 임다빈, 최혜원이 나타나며 이들과 함께 원곡의 감각적인 비트에 맞춰 댄스를 즐길 수 있다.

틱톡에서는 #JustDanceItOut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리아킴, 아라초, 티나부 등 8명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크루들이 순차적으로 자신의 저스트 댄스 콘텐츠를 각자의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각각의 채널에서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틱톡 크리에이터 닥터후, 꼰야, 짱야, 유채훈의웃음극장 등 4인 4색의 색다른 라이브 방송도 마련되며 시청자 대상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