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쿡앱스, 모바일 게임 '삼국지 키우기'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강미화2021-12-24 14:37

쿡앱스는 모바일 신작 '삼국지 키우기: 방치형 육성 RPG(이하 삼국지 키우기)'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삼국지 키우기'는 '오늘도 던전' 제작팀의 후속작으로, 간편하고 빠른 성장과 삼국지 영웅들을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장비(張飛)'가 메인 주인공으로, 몰려오는 수많은 장수들을 베어 나가는 '도전 미궁' '전기제패' '시련의 탑' 등  미션 콘텐츠를 해결해 나갈수록 외형적으로도 돋보이는 '대장군'의 직위까지 고속으로 성장할 수 있다.

또한, '환골탈태' 시스템을 통해 삼국지의 다양한 장수로 변신할 수 있다. 장비 외에도 관우(關羽)와 조운(趙雲)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향후 업데이트로 삼국지 영웅이 지속해서 추가된다. 

또한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한 오픈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 번호 'SAM777'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보석 2만 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지난 CBT에서 유저 재방문율이 70% 수치를 넘어서며 많은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방치형 RPG를 성공시켰던 개발팀의 신규 프로젝트로서 플레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카페, 오픈채팅방 운영 등 유저가 게임에 바라는 모습을 최대한 반영해 앞으로의 게임 운영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