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카러플,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카트 선봬

강미화2021-12-24 12:23

넥슨은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의 컬래버레이션 카트를 출시했다.

앞서 11월 30일부터 '카러플'에서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12월 17일 '뛰라이언' 카트 출시에 이어 24일 마지막 콘텐츠로 '춘식이 카트'를 업데이트했다.

레전드 하이브리드 '춘식이 카트'는 아이템전에서 스타트 시 대마왕 획득, 자폭 물폭탄 피격 시 100% 확률로 자폭 물폭탄 사용자에게 우주선 반격, 우주선 명중 시 100% 확률로 자석 획득, 자석 사용 시 100% 확률로 실드를 획득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내년 1월 11일까지 일일 50활약도를 달성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최대 20일 '춘식이 카트'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1월 16일까지 신규 카트 주행 이벤트 '춘식이와 함께 달려 다~오'를 진행한다. 단체 미션에서는 '춘식이 카트'를 타고 랭킹전 단체 완주 목표를 달성하면 100만, 80만 등 완주 달성 시 '황금전사 다오(영구)' '금색 굴렁쇠 오라(영구)'를 지급하고, 개인 미션에서는 매일 3회 및 누적 100회 멀티 플레이를 완주하면 '인기 캐릭터 기간제 1일권', '심해 잠수부 로두마니(영구)'를 제공한다. 가장 많이 랭킹전을 완주한 TOP100에게는 순위에 따라 에어팟 프로, 카러플 굿즈 등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7일 출시된 '뛰라이언'은 부스터 중 직선 주행 시에도 게이지가 충전되는 특수 스킬을 보유한 레전드 스피드 카트로, 인게임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통해 얻은 '카카오프렌즈 키'를 사용해 획득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