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PS4·닌텐도 스위치용 RPG '로맨싱 사가2' 한국어판 출시

강미화2021-12-23 16:26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은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한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용 RPG '로맨싱 사가2'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이 게임은 리마스터 버전으로 1993년 슈퍼 패미컴 출시 버전 당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전투 장면에 애니메이션을 추가하는 등 기출시 된 PS비타, 모바일 버전과 비교해 그래픽이 향상됐다.  

유저는 '프리 시나리오'로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을 교체하면서 진행하는 '황제계승'으로 한 나라의 역사를 만들어갈 수 있다. 사가 시리즈 고유의 기술의 '번뜩임' '진형' 등 대전 시스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에 대해 카와즈 아키토시(河津秋敏) 디렉터는 "여러 세대를 걸쳐 전개되는 장대한 이야기다. 사악한 힘으로 변한 칠영웅으로 존망의 갈림길에 놓인 바렌 제국에서 황제 레온은 왕자 제라르에게 힘과 기억을 전하며 제국의 미래와 희망을 맡긴다"며 "우리에게도 조상이 있고, 조상들이 다양한 마음을 품으며 많은 활동을 해왔다는 것을 느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자신의 SNS에 구매 인증샷을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블로그나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 에 업로드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3명에게 게임 OST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