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대항해의길, '로테르담 교역 시장' 추가 및 캐릭터 밸런스 패치

강미화2021-12-23 15:44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대항해의길'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에서 '로테르담 교역 시장'을 선보였다. 교역 시장에서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시세가 변동되는 금괴, 육두구, 석유 등 물품에 투자를 하고 시세 차익에 따라 대량의 은화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캐릭터 밸런스 패치도 진행된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패치는 이용자들의 전투 데이터 및 건의사항 등을 분석하고 반영, '해적사냥꾼'과 '근위장교' 캐릭터의 세부 능력 및 수치 조정 형태로 적용되며, 이에 맞추어 1주일간 무료로 직업 변경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또한, 신규 패키지 아이템 3종이 추가된다. 패키지에 따라 8레벨 A급 이상 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만 해도 '다빈치2형'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31일까지 매우 간단한 임무인 '브너의 고민' 일일퀘스트를 진행하면 '8레벨 함선 장비 상자'를 100%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탭을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에서 무작위 생성되는 숫자를 UP&DOWN 형식으로 맞혀 크리스마스 장식 보상을 획득하는 '크리스마스 양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