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라, '얼어붙은 그림자 시즌' 업데이트 및 클래스 전직 공개

최종봉2021-12-23 11:20

크래프톤이 겨울을 맞아 '테라' 얼어붙은 그림자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일부 클래스의 전직을 처음 선보였다.

우선, 신규 보스 '파멸의 헬렌'이 등장하는 빙하 컨셉의 '얼어붙은 성좌' 던전이 새로 등장했다. 신규 보스 '파멸의 헬렌'은 테라에서 이제까지 선보인 적 없는 서펀트 타입 보스로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도전이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과거 모험가들이 찾던 아르곤의 여왕 '샨드라 마나이아'가 새로운 모습과 더 높아진 난이도로 리메이크돼 돌아왔다.

신규 시즌 장비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신규 시즌 장비 '서리꽃 장비'는 이전 시즌 장비들과 달리, 특정 던전 외에도 모든 정규 던전에서 획득이 가능해 지루하지 않은 파밍 경험을 제공한다.

신화급 장비의 경우, 제작 시스템을 이용해 서리꽃 가루 아이템과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진귀한 하늘 연꽃 아이템 등을 합성해 획득할 수 있어 색다른 방식의 플레이 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클래스 전직'이 첫 선을 보였다. 무사 클래스는 검을 거대화시켜 보다 묵직하고 호쾌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대검무사'로, 궁수 클래스는 환영을 소환해 다각도에서 적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환영궁수로 전직할 수 있다.

무사, 궁수 외 다른 클래스 전직은 이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