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탈리온, 신규 맵 '무법지대' 오픈

최종봉2021-12-23 10:57

컴투스홀딩스가 모바일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무법지대'를 오픈했다. 무법지대는 소속된 연맹과 파티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PvP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무법지대에서는 1시간 단위로 낮과 밤이 바뀐다. 낮에는 사망시에도 경험치가 손실되지 않지만 '무법 점수' 획득량이 적은 반면, 밤에는 경험치가 손실될 수 있지만 '무법 점수' 획득량도 증가해 상황 변화에 따른 전략적인 판단이 중요하다.

무법 점수는 획득량에 따라 불길한 마석으로 자동 환산돼 속성 문양석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속성 문양 시스템도 추가됐다. 속성 문양은 캐릭터에 부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인데, 향상시키기 어려웠던 속성 공격력과 속성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속성 문양은 마법 문양 레벨 8을 달성하면 오픈되며 속성 문양석을 사용해 레벨업 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신년 기념 아이템 교환 이벤트'는 무법지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알파벳을 획득해 속성 문양석, 5강 육각보석 랜덤상자 등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잭 프로스트 보스 이벤트에서는 결투장에서 하루 두 번 출현하는 보스를 처치하고 속성 문양석과 용혈 상자 등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