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유럽 건축 스타일 담은 '레고 부띠크 호텔' 1월 1일 출시

최종봉2021-12-22 16:05

레고그룹이 레고 크리에이터 모듈러 시리즈 15주년 기념 세트 '레고 부티크 호텔'을 오는 1월 1일 출시한다.

역대 17번째 레고 모듈러 세트인 이번 신제품은 유럽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럭셔리 부티크 호텔을 총 3066개에 달하는 브릭으로 구현했다.

독특한 삼각형 형태의 3층 구조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완성하는 다채로운 소품에 이르기까지 모듈러 시리즈 특유의 정교한 설계가 돋보이는 요소가 가득하다.

호텔의 실내외 공간은 로비, 테라스, 객실, 펜트하우스, 지붕 등 5개로 나눠 섬세하게 표현했다. 입체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로비 갤러리, 독특한 디자인 가구를 갖춘 객실, 돔과 스카이라이트로 장식된 지붕 등 실제 호텔 못지않게 사실적인 요소들을 살펴볼 수 있다.

기존 모듈러 세트의 상징적인 디테일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이스터 에그'도 이번 제품만의 묘미다.
이외에도 벨보이, 리셉셔니스트, 카페 주인, 갤러리 운영자, 호텔 투숙객 등 7개의 미니피겨와 여행의 향수를 자극하는 소품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25cm, 세로 25cm, 높이 33cm다. 오는 1월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앤더슨 그럽 레고그룹 수석 디자이너는 "이번 부티크 호텔 세트는 레고 모듈러 시리즈 15주년을 기념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제품"이라며 "창의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조립 경험은 물론 곳곳에 숨겨진 모듈러 시리즈의 역사를 발견하는 재미에 흠뻑 빠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