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에 '수도 발렌시아' 추가

강미화2021-12-22 11:19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신규 지역 '수도 발렌시아'를 22일 선보였다.

'붉은 전장'은 5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PvP 콘텐츠로, 이용자는 검은사막군, 붉은사막군 중 한 진영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수도 발렌시아'는 '붉은 전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가전 콘텐츠다. 상대를 처치해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아닌 지역 점령을 통해 점수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식의 전장이다. 

이용자는 평화로웠던 '발렌시아' 마을의 집과 계단, 지붕 등 주요 배경들을 활용해 상대 지역을 점령하고 아군 지역을 수호하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점령 지역 주변에는 '버티기 플레이'가 어렵도록 하는 디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지역 점령 규칙으로 검은사막 PvP를 처음 입문하는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당일 접속 이용자는 '우두머리 가구 선택 상자' '카프라스의 돌 50개' '가문 내 캐릭터 이름 변경권' 등을 받을 수 있다. 

12월 22일부터 29일까지 산타로 변신하는 NPC 파트리지오를 만나 '[이벤트] 행복한 겨울의 의복'을 구매하고 NPC 크리오를 찾아 의뢰를 완료하면 '장: 검은 침식의 귀걸이' '광: 폐허의 눈동자 반지'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펄상점을 통해 '[이벤트] 따뜻한 스웨터'를 은화로 구매하면 생존 위협에 처한 사람들을 위한 긴급 구호 활동 기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흑정령의 모험'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