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퍼블리싱 계약 체결

강미화2021-12-22 10:44

네오위즈가 퀄리아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아이돌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이머는 매니저가 돼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다.  

방치형 시스템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며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욱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러브 라이브' 등으로 유명한 하나다 줏키가 각본작업을 진행, '걸리시 넘버', 모모카 메모리얼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QP:FLAPPER(큐피 플랩퍼)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토마츠 하루카, 아마미야 소라, 아이카와 카나타 등 '슈퍼 성우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한 12명의 유명 성우들이 모두 '아이돌리 프라이드' 캐릭터로 참여한다. 캐릭터를 맡은 성우들이 실제 방송 출연, 콘서트 등을 진행하며 게임 속 캐릭터와 함께 아이돌로 성장해나간다는 테마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일본의 종합 미디어 기업 '사이버에이전트(CyberAgent)'와 연예 기획사 '뮤직 레인(Music Rain)', 출판 및 라이선스 기업 '스트레이트 엣지(Straight Edge)' 3사 공동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이다. 게임은 사이버에이전트 자회사인 퀄리아츠가 개발을 맡아 지난 6월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내년 상반기 내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특색 있고 완성도 있는 IP를 활용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퀄리아츠와 함께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