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파판14 2022 디지털 팬페스티벌 서울' 2월 12일 개최

강미화2021-12-21 15:59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 2022 디지털 팬페스티벌 서울'을 2월 12일 연다고 21일 밝혔다.

;팬페스티벌 서울'은 '파이널판타지14' 국내 이용자들에게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 및 소식, 개발진과의 만남, 성우 토크쇼, 밴드 콘서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다. 

2월 12일 서울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 및 소식을 공개하는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온라인 콘테스트, 라이브 Q&A, 빛의 성우: 칠흑편, The Primals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내한이 어려운 요시다 나오키 P/D를 비롯한 개발진은 온라인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8인승 탈 것 '달 고래'를 비롯해 꼬마 친구, 오케스트리온 악보 등 다양한 특전 아이템을 출시하고, 역대 팬페스티벌 전용 아이템을 최초 할인하는 이벤트를 예고했다. 또, 팬페스티벌 기간 동안 인게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모그모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행사로 개최되는 만큼, '파이널판타지14'의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고 싶어 하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소수의 인원을 오프라인 및 언택트 참관 방식으로 초청한다. 

이와 함께 총 8종으로 구성된 한국 전용 굿즈를 공개했다. 한국 전용 굿즈는 내년 1월 3일부터 '파이널판타지14 굿즈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팬페스티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