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이즈,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우승

최종배2021-12-20 15:12

넥슨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하,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에서 블레이즈팀과 이재혁 선수가 각각 팀전과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결승전에서 블레이즈는 리브 샌드박스를 꺾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총 5라운드까지 진행된 스피드전에서는 팽팽한 대결이 진행됐지만 초반부터 꾸준히 승점을 획득했던 블레이즈가 4승을 먼저 따내고 1세트 승리를 챙겼다.

이어진 아이템전에서 블레이즈는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는 선수와 상대 방해를 막아주는 선수를 두는 전략과 팀플레이를 발휘했고, 아이템전 총 4라운드에서 4:0 점수를 기록해 무결점 플레이로 리브 샌드박스의 3연패를 막아내고 창단 이래 최초 우승을 달성했다.
개인전에서는 이재혁 선수가 지난 시즌에 이어 2회 연속 1인자 자리에 올랐다. 1, 2위전에 오를 선수를 가리는 8인경기에서는 중상위권의 숨막히는 대결로 반전을 거듭하며 17라운드까지 긴 경기가 이어졌고, 초반에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이재혁이 막판 스퍼트로 1등 점수를 연속 획득해 박인수와 함께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후 이재혁은 마지막 결승 세트에서 과감한 플레이로 경기 주도권을 가져갔고 3:1스코어로 최종 승리를 거뒀다.

넥슨과 신한은행은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우승팀과 우승 선수에게 각각 1억 원, 1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선수들이 직접 선정한 스페셜 라이더 박현수와 팬, 관계자가 뽑은 개인전/팀전 MVP 이재혁, 유창현 선수에게 특별 상금을 전달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