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매드월드', 글로벌 알파테스트 4.0 실시

최종배2021-12-20 11:44

잔디소프트는 개발 중인 웹MMORPG '매드월드'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 4.0을 20일 11시부터 오는 24일 18시까지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매드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 시 즉시 신청된다. 회원 가입시 게임 플레이 경험이 가능하며 지난 알파 테스트에 참여자는 자동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잔디소프트 측은 이번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서 전투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비롯해 편의성 확장, 밸런스 수정 등 게임의 볼륨 확장에 주력했다. 무구 제작 시스템으로, 유일 등급 주요 네임드 장비 아이템과 전설과 고대로 명명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 확대됐으며 아이템과 장비들 모두 재료들을 수집해 직접 제작하도록 제작 시스템도 수정됐다.

거래소 시스템도 추가돼 모험 중에 획득한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 등 물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다. 업데이트된 거래소에서는 타 유저들이 올린 장비와 아이템이 검색을 통해 확인되며 시세 확인 및 우편과 연동되어 수령이 가능한 편의성 시스템도 지원된다.

이밖에 정예 몬스터의 출연, 리뉴얼되는 챕터2 스토리라인, 업적시스템, UI 개편 등 시스템과 콘텐츠들이 확대되거나 개선, 수정되면서 기존 3.0 버전과 비교해 전체적인 외연 확장이 이뤄졌다.

'매드월드'는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작은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자유롭게 성장하며 악을 물리치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웹 기술을 활용, 링크 접속 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설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