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레볼루션', 천도사 등 3주년 업데이트 실시

최종배2021-12-17 12:12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린족만 선택이 가능한 천도사가 추가됐다.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는 원거리 마법형 직업으로 공간왜곡을 통한 순간 이동을 활용해 본인이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설 등급 수호령을 진으로 진화하고, 무공패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레볼루션 쿠폰 3종도 제공된다. 

천지개벽 서버도 열렸으며 신규 서버 유저에게는 성장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홍문 20레벨과 현계까지의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어 보다 빠르게 던전과 세력전 등 주요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5일 오후 18시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스페셜 쿠폰을 받은 유저에게 얼굴 장식 무쌍과 영웅 수호신령 등이 포함된 3주년 스페셜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또, 별도 공지 시까지 신규, 복귀, 기존 유저 타입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3주년 특별 감사 이벤트가 열리며 같은 기간 동안 매주 새롭게 열리는 미션을 달성해 전설 등급 장비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축제 4주 미션이 진행된다. 더불어 28일 동안 접속해 최상급 수호령 10+1 티켓, 최상급 무공패 10+1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28일 특별 출석부도 마련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