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용 인디 게임 타이틀 11개 공개

최종봉2021-12-16 11:50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11개의 인디 게임 타이틀을 발표했다.

먼저 '렛츠 플레이 오잉크 게임'은 친구나 가족끼리 언제든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이다. 이 게임은 한글화돼 희망소비자가격 25000원에 배포 중이다.

'데어 이즈 노 게임: 롱 디멘션'은 포인트&클릭 코미디 어드벤처 게임이다. 제4의 벽을 깨며 수수께끼를 풀어 보고 다양한 벽을 발견해보기도, 수많은 버그도 경험해 볼 수 있다.가격 17500원에 출시됐다.
'타임라이'는 시간을 조종해 미래 사건을 감지하고 과거에서 미리 탈출 전략을 세워 적의 눈을 피해 탈출하자. 플레이어는 수수께끼의 고양이 한 마리와 예지 능력을 가진 소녀와 함께 여정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시간선 능력으로 동영상을 보는 것처럼 시간을 앞뒤로 움직일 수 있다. 시간선을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시간을 뒤로 감고 과거에 저지른 실수를 주워담을 수 있고,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미래를 엿보고 과거를 바꿀 중요한 정보를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녀와 고양이를 동시에 조작하면서 움직임과 행동의 타이밍을 정확히 계산해 서로를 도와주고, 적에게 들키지 않게 피하거나 주의를 끌면서 갇혀 있는 세상에서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가격 23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필름체이니즘'은 '기록(레코드)'한 스테이지의 상태를 '복원'하고 클리어를 목표로 하는 2D 퍼즐 액션 게임이다. 숨겨진 200개가 넘는 스테이지의 수많은 콘텐츠를 불가사의한 귀여운 카메라 행성의 외계인 '레크'과 함께 풀며 목적지를 향해 나아간다.

장치 작동 전후의 상태를 예상하며 풀어야 하는 퍼즐과 상황에 맞게 액션을 펼치는 능력을 활용해야 한다. 가격 20500원.

'비비드나이트'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을 탐험하며 최하층의 보스를 토벌하는 것이 목적인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탐험 중에 보석으로 변해버린 기사들을 동료로 삼아 각자의 능력을 조합해서 싸우는 '파티 빌딩'이 핵심이다.

이 게임은 15500원에 배포 중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22년 1월 3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스트로니어'는 25세기 우주 항해 시대의 태양계를 무대로 지상에서 지하까지 행성 속을 모험한다.

친구와 협력해 거대한 기지를 만들거나 지형을 만들 수도 있다. 드릴과 크레인이 탑재된 탈 것이나, 서킷, 심지어는 축구장까지. 상상력을 발휘해 궁리하면 행성이 광대한 놀이터로 변한다.

행성마다 채취할 수 있는 자원도 그 환경도 각각 전혀 다르다. 행성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미지의 생명체와 조우할 수도. 직접 태양계의 수수께끼를 풀어볼 수 있다.

또, 로컬 통신을 통한 멀티 플레이도 지원하여, 집에서도 밖에서도 자신만의 플레이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아스트로니어'는 오는 1월 13일에 31000원으로 출시 예정이다.

'오모리'는 형형색색의 친구들과 적들로 가득한 낯선 세상을 탐험하는 게임이다. 잊힌 과거를 들춰 내기 위해 활기차고 일상적인 곳들을 탐험하게 된다. 이 게임은 는 2022년 봄에 한글화돼 출시한다.
'치코리: 컬러풀 테일'은 컬러링북에서 펼쳐지는 탑다운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디에나 그림을 그릴 수 있으며 색칠 능력을 사용해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친구를 돕고, 세상을 바꾸어 간다.

소풍 지방을 탐험하고, 모든 표면에 색을 칠해볼 수 있다. 퍼즐을 풀거나, 물감으로 환경을 조작할 수도 있으며 새로운 색칠 능력을 잠금 해제하면 새로운 장소에 갈 수 있다.

옷, 식물, 가구를 수집해서 원하는 대로 꾸미고, 100가지 이상의 동물 캐릭터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해보자. 1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체험하며 우편 배달이나 미술 수업, 사진 찍기 등 수십 가지의 사이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함께 색칠하는 것도 가능하다.

'치코리: 컬러풀 테일'은 한글화돼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언패킹'은 상자에서 짐을 꺼내 새집에 맞게 배치하는 친숙한 체험에 대한 명상적 게임이다. 블록 맞추기와 집 꾸미기 요소를 즐기는 동안, 푸는 짐에 담긴 삶의 실마리를 찾아가며 만족할 만한 생활 공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특징이다.

여덟 곳의 집으로 이사를 하는 동안, 만난 적 없는 캐릭터와 들어본 적 없는 이야기에 친밀감을 느낄 기회가 주어진다. 가격 20500원.
'사아아아아슴시뮬레이터'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사슴이 되어 활약하는 게임이다. 기다란 목과 날카로운 뿔, 그리고 평범한 사슴이 지닌 모든 무기를 활용하여 도시에서 난동을 부릴 수 있다.

아울러 플레이어의 행동으로 강한 동물 경찰을 부르게 된다. 무술의 달인인 양, 경찰차로 변신하는 곰, 귀가 기생수처럼 자란 토끼가 플레이어를 혼내 주러 달려온다. '사아아아아슴 시뮬레이터'는 가격 20500원에 배포 중이다.

'루프 히어로'는 용감한 영웅이 돼 적, 건물, 환경을 배치하는 신기한 카드 덱을 들고 루프 세계를 모험하는 게임이다.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아이템을 회수하고 물건을 장비하면서 여러 루프를 통해 생존자 캠프를 재건하는 것이 목적이다. 가격 17650원에 배포 중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