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겨울소녀' 출시

최종봉2021-12-16 11:16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캐릭터로 숏패딩 콘셉트 '겨울소녀'를 출시했다.

'겨울소녀' 캐릭터는 경험치 증가와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감정 표현 2종을 갖는다. 30일까지 '겨울소녀'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겨울소녀'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달성하면 '겨울소녀 영구제 선택권'과 500SP를 지급하며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FAMAS(MG) S.CamoⅡ 영구제, 장도리(MG) S.CamoⅡ 영구제, G600(MG) S.CamoⅡ 영구제 등과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넥슨은 온라인 행사 '2021 서든ON택 페스티벌'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기간 '서든어택'을 중심으로 영상을 공개하며 서든러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서든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 시청자들에게 생방송 미션 이벤트, 승부 예측 이벤트, 투표 이벤트 등을 통해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 7번씩 AK47 트리 영구제, Gurkha Santa 영구제, TRG21(IS) 트리 영구제, 파이널 퍼즐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