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즌 도입과 밸런스 개선 담은 2.4 패치 공개

최종봉2021-12-16 10:57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2.4 패치가 내년 초 공개 테스트 서버(PTR) 적용을 시작으로 게임에 적용된다.

2.4 패치와 함께, 커뮤니티로부터 큰 기대를 모아 온 첫 번째 래더 시즌을 비롯해 모든 직업의 기술 개편, 룬어 추가, 세트 아이템 관련 변경 및 용병 동료 개선 등이 적용된다.

먼저 직업 빌드의 다양성을 확장한다는 목표 하에, 모든 캐릭터 직업의 기술들이 대폭 개편될 예정이다. 직업 별로 잘 사용되지 않았던 기술이 재검토되고 시전 지연 시간이 재평가되며 편의성이 개선되는 등 다양한 변화가 적용된다.

새로운 호라드림의 함 제조법을 사용해 세트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아이템 빌드 가능성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또한, 아이템 관련 변경을 통해 성능이 떨어지는 세트가 개편돼 플레이어들이 세트 아이템을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조합해서 쓸 때 더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직업 기술과 용병에 적용되는 변화에 맞춰, 이를 보완하기 위해 새로운 룬어(룬워드)가 추가된다.  이로써, 새로운 빌드에 재미가 더해지는 동시에, 이전에는 고려하지 않았던 용병을 고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팬들이 손꼽아 고대해 온 첫 래더 시즌 역시 내년 초 시작된다.  플레이어들은 순위표 상위에 오르기 위해 경쟁하고, 래더에서만 구할 수 있는 고유 룬어를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된다.

시즌이 끝날 때 래더 캐릭터는 게임의 '비래더' 버전으로 이전돼 새로운 보상과 함께 다음 시즌의 막이 오를 때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