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던전앤파이터, 제주삼다수 제휴 프로모션 진행

최종봉2021-12-16 10:44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내년 1월 13일까지 적정 레벨 던전에서 피로도 20 소모 시 '슈슉 하르방'이 등장한다. 이를 처치하면 '삼다-스톤'을 제공하며 스톤은 전용 상점에서 삼토니 레전더리 카드, 슈슉 하르방 유니크 카드, 변이된 왜곡서, 이계 기운의 정화서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슈슉 하르방의 정수' 한정 미션을 달성하면 '슈슉 하르방 변신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 제주삼다수 앱에 추천인 ID 'DNF'를 입력하고 회원가입 후 제주삼다수와 삼다수 그린 무라벨 등 제품을 구매하면 던파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에서 쿠폰 입력 시 SD 삼토니 크리쳐 상자, 삼토니 레전더리 카드(3개), 삼다수 맛 피로 회복의 영약 (5개), 칼레이도 박스 10개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삼다수 X DNF 송이송이 스페셜 상자'와 함께 제주삼다수 앱 6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 던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제주삼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삼다수 리사이클링 굿즈 패키지'를 제공하며 20명에게는 '삼다수 X DNF 송이송이 스페셜 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