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고대 던전 '시험의 전당' 추가

강미화2021-12-15 16:21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시험의 전당'과 신규 에픽 '간막'을 업데이트했다. 

남도파 유적지에 위치한 '시험의 전당'에는 남도파의 고대 비법서가 봉인돼 있다. 막내가 비법서를 찾아 떠난 문주 '태광'을 뒤쫓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보스인 '금강투신'은 유적의 수호자로, 화려한 연계 콤보 스킬을 사용한다. 공략 시 신규 반지, 귀걸이, 고대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에픽 '간막'은 운국의 황제로 등극한 섭소유가 즉위식에 풍국 황제 군마혜와 사신들을 초대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블소'는 던전과 일부 성장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 한다. '천공의 유랑선'과 '불법 군수공장'이 영웅 던전화되며, 영웅 던전에 갈고리 협곡 등이 추가된다. 장신구에 특별한 옵션을 부여하는 아이템 '특성석'도 선보인다. 홍문령/수호석 고대 강화에 실패해도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다. 강화 실패 시 얻는 마일리지를 100%까지 모으면 강화에 확정 성공한다. 

'소울 부스트' 이벤트는 미션 길이와 난도를 조정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설풍무기, 진 풍뇌령, 진 서광수호석, 진 투신혼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