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드래고니온, 서버 최강 길드 가리는 '길드전' 추가

강미화2021-12-15 14:53

나이스플레이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에서 길드전과 성원 수호 던전을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전은 서버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 밤 8시 총 2라운드에 걸쳐 약 15분씩 오픈된다.

길드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는 중급 경험치 포션, 초급 펫 포션, 코어 랜덤팩, 공헌도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연승 우승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골드 장비영석 등 승리 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우승한 길드장과 길드원은 직위보상으로 길드패왕(칭호), 길드장 버프(공격+2%, 생명+2%), 디퍼 변신정수, 금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성원 수호 던전은 총 6라운드로 나뉘며, 각 라운드마다 보스 1종과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마치 디펜스 게임을 연상시키는 이 던전은 정해진 장소에 수비탑을 배치해 보스와 몬스터를 처치하면 완료된다. 도전에 성공하면, 보상으로 경험치와 속성별 성원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는 14일 누적 로그인 보상을 진행 중이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 구미호, 칭호: 드래곤 강림, 원소 장비 등을 지급한다.

오는 24일까지 게임 출시 축하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실시하고, 종이에 손 글씨를 쓴 응원 메시지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다이아 4560개를 선물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친구를 공식 카페에 초대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4를 지급하는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