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넥슨, 사내 기부 이벤트 진행...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 전달

강미화2021-12-15 14:44

넥슨은 사내 기부 이벤트 '더블유위크(WEEK)'를 오는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더블유(Double U) 캠페인'은 넥슨 구성원 개인 혹은 조직에서 진행하는 자발적인 기부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회사와 연계된 활동 또는 넥슨 구성원 주체로 마련된 기부금이 있을 경우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더해 두 배의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신이 원하는 기부 금액을 직접 선택해 사원증을 태그하는 방식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조직별로 잔여 운영비를 활용해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하는 임직원에게는 기부 리워드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기부금 전액을 2022년 개원을 앞둔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완화의료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의료센터는 24시간 의료적 돌봄이 필요한 중증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단기 의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국내 첫 독립형 어린이 완화의료센터로, 지난해 넥슨재단이 건립에 동참하며 100억 원 기부를 약정한 바 있다.
 
최연진 넥슨 사회공헌팀 팀장은 "앞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를 마련해 즐겁고 의미 있는 사내 나눔 문화를 조성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