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순위 50위 기록

강미화2021-12-15 14:39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BSTI(BrandStock Top Index) 총 849.7점 (1000점 만점)을 얻어 50위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 대비 4계단 상승한 것으로 게임사 중에서는 가장 순위가 높다. 브랜드 주가 지수는 608.0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 지수는 241.7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이번 조사에서 관계사인 코웨이도 전체 39위로 1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편, 이날 넷마블문화재단은 교육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0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기관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은 교육기부에 대한 사회적 인식제고와 참여 증진을 위해 교육부에서 매년 교육기부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관 및 개인을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