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맘스터치와 컬래버...'서머너즈 워 세트' 출시

강미화2021-12-15 11:12

컴투스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으로 맘스터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와 '후라이드 싸이순살', 콜라 1잔으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세트'가 오는 1월 16일까지 판매된다. 또한 수익금 중 일부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공동 기부한다.

인기 몬스터를 활용한 전용 치킨 박스가 제공되며 구매 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약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스페셜 패키지로 지급된다.

협업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매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로 맘스터치 공식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일일 미션의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세트'를 구매한 인증샷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에 올리면 오컬트 피규어와 후드 티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하는 인증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 측은 "자사의 다양한 인기 게임과 연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미래 세대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여러 후원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는 한편, 연말연시 지역과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도 동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