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이터널소드', 월드 레이드 보스 추가

강미화2021-12-15 11:02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이하 이터널소드)에 신규 콘텐츠 '월드 레이드 보스'가 추가됐다.

한 주 동안 월드 보스와 전투를 벌여 보스에게 입힌 최대 피해량에 따라 랭킹과 등급을 부여받고 이에 따라 '월드 레이드 증표'를 보상으로 받는다. 

'월드 레이드 증표'는 '월드 레이드 상점'을 통해 각종 강화 및 제작 재료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주간 랭킹은 매주 일요일에 초기화되므로 주단위로 새롭게 도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도감', '소울웨폰 제작' 등 신규 콘텐츠와 함께 새로운 '소울웨폰' 5종이 추가됐다.

도감에서는 모든 '영웅', '병사', '소울웨폰'을 확인할 수 있고 각 캐릭터와 아이템을 처음으로 획득하면 '보석' '골드' 등 보상이 지급된다. 소울웨폰 제작은 '월드 레이드 보스' 콘텐츠를 통해 재료를 획득해 마을에서 직접 강력한 소울웨폰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신규 소울웨폰으로는 영웅 '코브'와 '베론'이 사용하는 '피스키퍼'와 '천랑성의 어금니'가 각각 추가됐고, 병사용 소울웨폰인 제국 근위기병의 '지휘검'과 엘프 궁수의 '고대 의례의 활', 블레이드 댄서의 '고대 엘프의 쌍검'이 새롭게 등장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