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T7 장비 시스템 업데이트

최종봉2021-12-14 15:37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T7 장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7티어 장비 등급을 신설하고, T7 장비 시리즈로 '스위프트 렐릭'을 추가했다. T7 장비는 1에서 3소켓까지 잠재옵션을 개방할 때마다 추가적인 능력치 상승이 적용된다.

또, 기존 T6 장비에 크레딧, 정예 장비 소재, 부위별 재료를 소모하면 T7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T7 장비 제작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소재는 파밍 콘텐츠 강철의 유적, 저항의 흔적, 악몽의 종적에서 획득할 수 있다.

T7 장비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T7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각종 재화를 출근체크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장비 인벤토리 확장 및 UI 개편, 장비 검색을 위한 필터 기능 개선 등 각종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신규 사원으로 '야마타노오로치'를 선보인다. 야마타노오로치는 SSR 등급 레인저 사원으로, 최근 공개된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에서 주요 악역으로 등장한다. 분신과 함께 폭풍을 일으켜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를 지녔다.

이 밖에 기존에 추가된 재무장 유닛 '익스퍼트 머셔너리 유미나'의 일러스트와 인게임 모델을 개선하고 나나하라 치후유, 에리어스 에스퀘데, 피오네 로웰의 새로운 스킨을 출시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