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빛의 계승자', 잔혹동화 콘셉트 캐릭터 2종 추가

최종배2021-12-14 11:45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잔혹동화 느낌의 캐릭터(서번트)들이 게임 내 다크 판타지 콘셉트에 녹아든 것이 특징이다. 잔혹동화 콘셉트의 5성 캐릭터로 빼앗은 구두, 신데렐라와 폭파광, 앨리스가 등장한다. 이들은 각각 언니와 계모를 살해하고 왕자를 차지하려 한다거나, 여왕의 정원을 피로 물들이기 위해 이상한 나라로 향하는 등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잔혹한 캐릭터들이라는 설정에 맞게 강력한 공격 능력과 지원 능력을 갖췄다.

더불어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잔혹동화 스페셜 드롭 이벤트에서는 탐험, 던전, 파티레이드 등에서 동화의 파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동화의 파편은 새롭게 선보이는 빛/어둠 속성의 잔혹동화 캐릭터 파편 혹은 일반 빛/어둠 5성 캐릭터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새롭게 열리는 이벤트 던전은 총 9층으로 이루어진다. 1~6층까지 처음으로 클리어하면 5성 캐릭터 1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7~9층을 최초 클리어하면 3~5성 빛/어둠 소환석과 5성 확정 빛/어둠 소환석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에 참여하면 잔혹동화 콘셉트 캐릭터들을 확보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