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유저 피드백 받아 대폭 개선한 '언디셈버'...1월 13일 정식 출시"

최종봉2021-12-13 13:42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니즈게임즈가 개발하는 핵앤슬래시 게임 '언디셈버'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오는 1월 13일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온라인 쇼에키스에서는 '언디셈버'의 개발철학과 함께 지난 언박싱 테스트에서 받은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점을 집중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구인영 디렉터는 "언디셈버는 RPG의 재미 본질에 대해 고민하고 전장을 휩쓸고 나면 강해진다는 단순하고 명료한 공식에 집중한 게임이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게임 플레이 개선과 함께 PC 버전의 그래픽 품질을 높이는 등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먼저 그래픽 품질에 대한 의견을 받아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리소스를 분리했다. 이제 PC 버전은 더욱 고품질의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으며 U.I 또한 모바일 기반이 아닌 PC 버전만의 최적화를 거쳤다.
게임 플레이에서는 시야가 개선되는 한편 이동 속도와 스킬 사용 딜레이가 줄어들어 보다 시원시원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스펙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개발진은 재미를 위한 핵심 가치만을 전달하기 위해 편의성과 꾸미기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

또, 배틀패스를 도입하는 한편 펫의 경우 지난 테스트와 달리 스텟 기능을 삭제하고 편의성 요소만 더해 과금에 대한 부담을 낮춘다.
'언디셈버'는 오는 1월 13일 오픈과 함께 10개의 액트로 구성된 에피소드2까지 선보일 계획이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룬, 링크룬, 신규 던전, 도전 콘텐츠, 협동 콘텐츠 등의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