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웨폰마스터 및 룬망치 대장장이 업데이트

최종배2021-12-13 11:53

컴투스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몬스터 2종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웨폰마스터와 룬망치 대장장이 2종의 몬스터가 추가됐다. 웨폰마스터는 태생 5성 몬스터로, 전투에서 무기를 사용해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는 공격력을 갖췄다. 태생 4성 룬망치 대장장이는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거나 상대방에게 약화 효과를 거는 몬스터이며 일정 확률로 추가 효과를 발동시키는 스킬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몬스터의 특징과 활용법을 더욱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전투 훈련장에 웨폰마스터와 룬망치 대장장이가 등장하는 모의 전투를 추가하고, 두 몬스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오는 27일까지 신규 몬스터를 특별 소환 기능에 추가해 두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 아레나에서 원하는 몬스터가 등장하는 경기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시험의탑에서 최근 공략에 성공한 유저의 몬스터 덱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서머너즈 워'의 서버 간 대항전 아레나 서버대전 첫 시즌이 오는 14일 오후 시작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