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KOF XV', 18일부터 사흘간 2차 오픈 베타 실시

최종배2021-12-10 19:12

인트라게임즈는 대전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이하 KOF XV)'의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18일 오후 12시부터 20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테스트는 PS4, PS5 플랫폼 대상으로 진행되며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된다. 

2차 테스트에서 신캐릭터 크로닌도 모습을 드러낸다. 크로닌은 팔의 형체를 바꾸며 싸우는 형태의 공격을 펼친다. 네스츠(NESTS) 조직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자세한 내용은 비밀에 싸여 있다.
게이머는 크로닌을 포함해 이슬라, 메이텐쿤, 안토노프, 케이 대시, 블루 마리, 료 사가자키, 테리 보가드 등 8명의 캐릭터 체험이 가능하다. 

'KOF XV'의 2차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온라인(캐주얼 매치, 룸 매치)과 오프라인(대전, 튜토리얼)이 제공되며 PS 플러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KOF XV'는 전작으로부터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시리즈 전통의 3 대 3 팀 배틀 시스템을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총 39명의 캐릭터가 대전에 참여하며 오로치, 네스츠, 애쉬 사가를 잇는 신스토리 주인공 슌에이도 등장한다. 오는 2022년 2월 17일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