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프린세스 커넥트, 리제로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출시

최종봉2021-12-10 16:49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2종을 선보인다.

애니메이션 '리: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한정 캐릭터 2종 '에밀리아'와 '렘'이 등장한다.

'에밀리아' 캐릭터는 후열에서 공격과 회복을 구사하는 정령술사로, 높은 마력으로 공격 마법을 사용해 적을 흩어지게 한다. 또한, 필살기 '약속의 화원'을 통해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하나의 체력을 대폭 회복하고,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함께 등장한 '렘'은 중열에서 도깨비의 힘으로 적을 무찌르는 쌍둥이 동생으로, 회복 스킬 및 온도를 다루는 스킬을 자랑한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 '알 휴마'를 구사해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물리 대미지를 입히고 행동불능 상태의 적에게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가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복각 스토리 이벤트 '리: 제로부터 모이는 이세계 식탁'을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재화 1500 쥬얼을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22일까지 매일 150 쥬얼씩 10회에 걸쳐 총 1500 쥬얼을 추가 지급, 일일 미션 수행 시 스태미나를 2배로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