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2 레볼루션', 3차 각성 등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최종배2021-12-10 15:02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3차 각성, 혼돈의 디온 영지, 마프르 서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3차 각성으로, 배틀 마스터리 확장, 스킬 연계, 스킬 업그레이드 시스템 사용이 가능해진다. 먼저 배틀 마스터리는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효과를 얻는 시스템으로, 2차 전직을 완료하면 최초 사용이 가능하다. 3차 각성에는 배틀 마스터리 스킬 최대 레벨이 1에서 3으로 올라가며 원하는 스킬을 한층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스킬 연계는 특정 스킬 사용하고 연속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2종의 연계 스킬 중 하나를 택하면 배틀 마스터리 최종 액티브 스킬 사용 후 연속 스킬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배틀마스터리에서 업그레이드 트리를 사용하면, 특정 스킬이 업그레이드된 스킬로 변경된다.

함께 추가된 혼돈의 디온 영지는 목초지, 봉우리, 정규의 땅으로 구성되며 정예던전 카이저 연구소 상층과 하층을 포함하고 있다. 신규 영지 추가로, 최고 레벨은 560에서 600으로 확장됐다.

이외 마르프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50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고, 560레벨까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성장 부스팅 시스템이 제공된다. 또, 넷마블은 사냥 타입에 따른 LR등급 무기 5종, UR 등급 방어구를 지급하고, 34종 SR등급 아가시온과 펫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공식포럼에서 변신체 복구권 쿠폰을 공개한다. 이 쿠폰은 파괴된 변신체를 등급이나 종류 관계없이 가장 높은 강화도 기준으로 1종을 택해 복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