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021 겜프야, '나만의 선수 클래식 타자편' 추가

최종배2021-12-10 14:02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에 나만의 선수 클래식을 선보이는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장기 육성 모드 나만의 선수 클래식 타자편이 추가됐다. 꾸준하게 오랫동안 한 명의 타자를 정성껏 육성할 수 있어서 핵심 전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선수 육성은 구단 전력에 따라 최대 10년차까지 진행할 수 있다. 메인 페이지인 육성 맵으로 이동하면 육성 선수 프로필을 비롯해 경기장, 운동장, 숙소, 병원, 쇼핑몰 등 시설을 등장한다.

육성 맵의 각 시설들은 선수 성장을 위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경기장에서는 일정에 따라 총 45경기로 구성된 정규시즌 경기와 포스트시즌이 진행되며 숙소에서는 휴식으로 컨디션 회복과 스킬 습득이 이뤄진다. 운동장에서는 능력치와 슈퍼스킬 레벨 상승이 가능하며 쇼핑몰에서는 장비 구매와 강화 등이 이뤄진다. 3명의 트레이너들과 호감도를 쌓아가는 인연 이벤트도 진행돼 스토리를 확인할 수도 있다. 

나만의 선수 클래식에서 육성한 타자는 팀 라인업에 합류해 슈퍼스타 리그, 플래닛 리그 등 콘텐츠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 레이지도 등장했다. 선발 투수 트레이너인 레이지는 G포인트와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