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제2의 나라', 0.5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최종배2021-12-10 11:00

넷마블은 MMORPG '제2의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나라)'에 서비스 0.5주년을 맞아 에피소드와 콘텐츠 개인 농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에피소드를 진행하면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키우는 재미요소를 감았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개인과 서버 단위로 각각 마련되며 에피소드에서 트리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개인 트리는 전투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서버 트리는 일일 보상을 제공한다.

개인 농장은 이마젠 숲에 농장을 만들어 작물을 재배하는 감성형 콘텐츠다. 재배한 작물은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고, 농장에는 집이나 텐트를 설치해 개인 공간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다른 이용자 농장에도 방문해 소통하고 집을 구경하는 재미를 준다.
 
또, 이마젠 로기 영감과 두루루, 크리스마스 코스튬(의상 아이템) 등도 추가됐다. 4성 희귀 로기 영감은 크리티컬 확률, 디버프 스킬 갖고 있는 물속성 지원형 이마젠이다. 일반 이마젠 두루루는 상대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제2의 나라' 0.5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장비, 이마젠, 코스튬을 각각 매일 10번 뽑을 수 있는 이벤트를 1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하면 무료 뽑기 총 300회가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