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써드임팩트 영웅 2종 업데이트

최종배2021-12-10 10:58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에 써드임팩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써드임팩트 영웅 바냐 더 하데스와 브라흐마가 추가됐다. 먼저,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또, 브라흐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은 물론 유용한 보조 스킬로 전력 상승의 역할을 수행한다.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기능이 추가됐다. 써드임팩트 영웅은 다른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모든 영웅들에는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정수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며 초월 강화 시 단계마다 파괴력 증가, 크리티컬 파워 증가, 쿨타임 감소, 시그니쳐 회복 속도 증가, 영웅별 고유 스킬 추가 등 능력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김다미 리즈 시절

자동차 옵션값 뽑았을 때

그라비아 웹화보 공개한 린다

오아후섬 6미터 백상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