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이터널 리턴, 폭탄 활용하는 '셀린' 등장

강미화2021-12-09 15:51

님블뉴런은 카카오게임즈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게임 '이터널 리턴'에 43번째 신규 캐릭터 '셀린(Celine)'을 출시했다. 

'셀린'은 플라즈마 폭탄으로 무장한 폭발물 전문 실험체로, 폭탄을 다수 설치해 싸운다.  

주요 스킬로 자력 융합 스킬을 부여해 폭탄의 스택 쿨다운 감소 및 일정 횟수 사용 시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 '폭발물 전문가'를 비롯해 일정 개수만큼 충전이 가능하며 폭탄을 지정 위치로 던져 설치 후 폭발 피해를 주는 '플라즈마 폭탄', 설치한 플라즈마 폭탄 중 하나를 지정해 터뜨리며 범위 내 다른 폭탄도 같이 폭발 시켜 큰 피해를 주는 '기폭', 충격파 폭탄을 지정 위치에 던져 범위 내 적과 자신을 밀어내며 피해를 준 후 일정 시간 동안 기절시키는 '블라스트 웨이브', 지정 범위 내 플라즈마 폭탄 및 빈 폭탄을 모아 폭탄 수에 따라 더욱 강력한 피해 및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자력 융합'을 보유했다. 

이 밖에 남은 재료와 아이템 개수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보안 콘솔' 기능, 루트 목표 아이템 자동 정렬 기능 등 각종 편의 기능 개선 업데이트와 신규 스킨 출시, 대형 이벤트 '영웅 등급 스킨 투표 이벤트'가 함께 적용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