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 첫 시즌 10일 실시

최종봉2021-12-09 15:46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이하 워존 퍼시픽)'의 첫 시즌이 10일 시작된다.

배틀 패스를 통해 무료 기능성 무기와 멀티플레이어 특전을 비롯한 게임 내 콘텐츠 요소들을 잠금해제할 수 있다.

뱅가드 게임 라이선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들은 하루 앞선 워존 퍼시픽의 신규 전장 칼데라에 먼저 뛰어들 수 있다.

새 시즌 시작과 함께, 뱅가드 및 워존 퍼시픽 칼데라 전장 속으로 침투할 플레이어들을 위한 무기고가 충실하게 채워진다.

우선, 시즌 1 배틀 패스 무료 티어를 통해 쿠퍼 카빈: AR, 고렌코 대전차 라이플, 쏘우투스 등 세 가지 기능성 무기, 두 가지 특전 및 신규 장비 등 30가지의 아이템과 300 COD 포인트를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 무료로 잠금해제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유료로 제공되는 배틀 패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프란시스 카이 라나킬라 오퍼레이터를 시작으로, 폴리나의 배틀프렙 스킨, 아서 킹슬리의 골목 습격 스킨을 비롯해 무기 도안, 엠블렘 및 장식 등 게임 내에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100 티어 분량의 치장성 콘텐츠를 잠금해제해 나갈 수 있다.

또, 멀티플레이어는 태평양 배경의 파라다이스 및 전작의 인기 전장을 되살려낸 레이더 등 두 곳의 전장에 더해, 수색 섬멸과 주요 거점, 팀 데스매치의 즐거움이 한데 버무려진 장악 모드가 추가된다.

이 밖에도 질주 시 받는 피해가 줄어드는 능구렁이 및 보다 빠르게 위협을 감지할 수 있는 직관 특전과 탁월한 파괴력을 지닌 특수 소이 수류탄 장비 등을 선보인다.

좀비 경험에도 새로운 최신 목표들 및 14가지의 서약 업그레이드 등 풍부한 도전 과제와 즐길 거리가 더해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간지가 뭔지 보여주는 배우

예뻤던 와이프.. 결혼 전&후 비교

고말숙 검정 브라 다비치는 시스루

개쩌는 아이스크림 출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