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BA 2K22' 세 번째 선수 평가 업데이트

강미화2021-12-08 15:12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NBA 2K22'의 세 번째 선수 평가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먼저, 이번 시즌 5 경기 연속으로 30점 이상 득점을 올리고 5 경기 중 4 경기에서 팀을 승리로 이끈 트레 영이 종합 90(+1)을 기록했다. 작년 동부 컨퍼런스에서 애틀란타 호크스를 이끌었던 그가 명실상부한 팀의 리더이자 슈퍼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댈러스 매버릭스에서 세 번째 시즌을 보내며 다양한 잠재력을 선보인 크리스탭스 포르징기스는 종합 85(+1)를 받았다. 14번 출장하여 경기당 평균 19.6점, 7.9 리바운드, 1.6 블로킹을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보일 것으로 예상돼 평가가 상승했다. 

이 밖에 뛰어난 농구 IQ를 가진 것으로 평가받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드레이몬드 그린이종합 83(+3)을 받았다. 클레이 탐슨이 없는 상황에서도 스테판 커리와 함께 팀을 최고 순위로 올려놓으며 활약한 모습이 반영됐다.

NBA 2K22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그만둔 매니저들도 찾아오는 여자 연예인

운전하기 ㅈ같은 교차로들

불과 2년 전.. 여캠들의 염보성 이미지

여자들이 호불호 갈린다고 하는 것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