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2, '시간의 지배자' 업데이트...해룡산맥 등장

강미화2021-12-08 14:36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 '챕터 1. 시간의 지배자'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게임 출시 이후 첫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신규 지역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해룡산맥은 에픽 4막의 배경으로 검은 새벽단이 은신 중인 지역으로, 무혼, 곤야차, 연오 등 새로운 보스와 에픽 퀘스트, 영웅 무기 6종 등이 등장한다. 

새로운 지역과 함께 아이템 재련 시스템인 '야루의 상자'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희귀 등급 이상 장비를 용해해 획득할 수 있는 '언령석'으로 아이템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1인 인스턴트 던전인 '시련 던전'을 업데이트 돼 시련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시련의 장비함', '언령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보상 '야루: 시간의 축복'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소울, 수호령 각 콘텐츠 플레이 이력에 따라 최대 전설 또는 영웅 등급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용자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야루의 전설 확정 의상 주머니', '야루의 영웅 확정 의상 주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알림으로 영웅 소울 확정 소환서와 다양한 소울·수호령을 획득 가능한 소환서 등이 담긴 '야루의 선물 I'을 받는다. 사전예약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야루의 선물 교환서'를 통해 희귀 등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야루의 선물 II: 도약' 또는 신규 이용자를 위한 희귀 등급 장비를 제공하는 '야루의 선물 II: 시작' 중 하나를 제작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시간의 지배자 WEEK' '베일의 비사문과 은밀한 약속' '빛나는 장비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박신혜 결혼식에 간 구남친들

KFC 치킨 100조각 주문

티셔츠 올려버린 겨울

로마에서 찍힌 이상한 현상

close